본문 바로가기
Animal Stories

기타 줄을 물어뜯는 고양이

by Deborah 2009. 1. 18.

불만이 가득한 눈치다. 기타를 치라고 했더니 저러고 있는 리오군.

엄마 놀라죠.. 하면서 매달리는 리오 군입니다.

근뎅. 기타는 어케 치남?

여기에다 놓고 쳐야하남?

기타를 어떻게 치죠? 가르쳐 주세요.

소리는 나기는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는 리오군.

아무리 혼자서 연습해도 모르겠어요.

오케이. 일딴 물어 뜯고 보는거야.

그래 이렇게 입으로 뜯어야지..ㅋㅋㅋ 지미핸드릭스도 입으로 기타를 뜯었다고 하던데..ㅋㅋ

우웅.. 이건 뭐냐고요. 엄마 블로그 친구로 부터온 편지에요. 티아아찌..감사해욤.. 엄마가 무척 좋아하네욤.


Day 67 기타를 쳐야지. 그런데 어떻게 치지?


리오 녀석에게 기타를 가르치려고 저러고 있는데.. 기타를 보더니 어떻게 해야 하는지 대략 난감하다는 표정이다.
그래서 결국 입으로 기타 줄을 입으로 뜯으면서 소리를 냈다. 소리를 내는 데는 성공했는데, 이제는 제대로 폼나게
기타를 칠 수 있을지 의문이다. 그래도 노력하고 있는 리오 군이 멋지지 않나요?
우리 리오 꼭 기타를 배우자. 그래서 너 덕에 나도 유명해지자..하하하.. 너무 큰 욕심인가요?
ㅎㅎㅎㅎ

요즘 그냥 바빠요. 새 학기가 시작되고 해서 그런가 봐요. 시간 날 때 이웃 방문도 하고 할게요.



지금 발렌타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많이 참여해주세요.(이벤트참여하기클릭)
발렌타인 이벤트에 상품을 후원 해주신 천사님들의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러블리 캐쥬얼 앙뚜 쇼핑몰 에서 준비한 따스한 겨울나기 어때요?
스키&보드털모자(귀달이모자) 기획전을 하고있데요. 한장당 12500원씩 특별가격에 판매합니다.. 2장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쿠폰 드려요. 러블리 캐쥬얼 앙뚜를 찾아 주세요.~~~

Yujin님이 직접 만드신 샴푸세트: 구성/ 샴푸(300ml 2개), 헤어컨디셔너(린스)( 300ml 2개): 오가닉샴푸(미국산),오가닉 헤어커디셔너(미국산) 성분/샴푸(EM쌀뜨물발효액, 석류, 아보카도), 헤어컨디셔너(EM쌀뜨물발효액, 오가닉 달걀껍질식초, 오가닉녹차, 아보카도)바디세트 제품구성/바디워시600ml(350+250ml), 로션600ml(350+250ml), 천연비누(귤비누)모두 한산화 블랜딩 마친것이고, 제품용기는 그린의 둥근병으로 교체
샴푸세트를 주문하시는 분께 샘플로 두개씩 드립니다. 상세한 것은 design111@hanmail.net 로 연락 해보세요. 

나임샵에서 제공하는 가방.
멋진 가방을 보세요. 누구나 갖고 싶어 하실 멋진 가방들이 여러분을 반깁니다.
당신의 길 동무가 되어줄 멋진 가방은 오늘도 당신의 옷차림을 한결 멋지게 합니다.



오리고기 전문 쇼핑몰 no1 duck 
오리고기를 드셔 보신 분이라면 꼭 이곳을 이용하죠. 건강식으로도 좋고 많은 분이 즐겨 찾는 오리요리
전문 쇼핑몰 no1 duck에서 오늘의 요리는 오리 요리로 해 보시는 건 어때요?
참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