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reading

나를 도우시는 하나님

by Deborah 2023. 1. 15.




이사야 4:10-13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보라 네게 노하던 자들이 수치와 욕을 당할 것이요 너와 다투는 자들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이 될 것이며 멸망할 것이라 네가 찾아도 너와 싸우던 자들을 만나지 못할 것이요 너를 치는 자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이, 허무한 것 같이 되리니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우리의 삶은 그래요.  힘이 들면 포기하고 싶어 져요. 하지만, 하나님이 진정한 도움을 바라고 믿는 믿음이 있다면 새 힘을 얻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어둠을 이기고 세상과 마주하여 승리하는 삶을 찬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