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reading/Passionate Life

하나님의 말씀은?

by Deborah 2023. 1. 2.

 


말씀으로 오신 하나님을 오늘도 환영합니다.  내 삶을 돌이켜 보면 하나님의 섬세한 터치에 감사합니다.  하루를 세상과 싸워 이길 수 있는 힘을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신뢰하는 데보라가 되겠습니다.




히브리서 4:12 RNKSV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힘이 있어서, 어떤 양날칼보다도 더 날카롭습니다. 그래서, 사람 속을 꿰뚫어 혼과 영을 갈라내고, 관절과 골수를 갈라놓기까지 하며, 마음에 품은 생각과 의도를 밝혀냅니다.

Hebrews 4:12
New International Version

12 For the word of God is alive and active. Sharper than any double-edged sword, it penetrates even to dividing soul and spirit, joints and marrow; it judges the thoughts and attitudes of the heart.

 


필자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그곳으로 이동이 됩니다.

https://sunnym.tistory.com/482

 

싱글 리뷰:The Sound of Silence[Simon & Garfunkel]

The Sound of Silence 대해서 사이먼과 가펑클에 의해서 완성이 되었던 "침묵의 소리 (The Sound of Silence )는 시대적으로 센세이션 한 곡이었습니다. 포크락을 주도했던 60년대의 아이콘적 인물이라면 사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