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경축: 다음 메인에 떴어요.

by Deborah 2021. 8. 6.

 

 

요즘 계속 3회 연타를 날리고 있는 나비 상전님이 다음 메인을 올랐어요. 다음 메인에 오르면 좋은 이유야 여러 가지가 있지만, 티스토리 같은 경우는 돈과 직접 연관이 있어요. 티스토리에 연결된 광고 수익을 낼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방문객이 많으면 광고 클릭률이 높아지니 자연스럽게 수익을 창출하는 기회를 제공받게 됩니다.

 

본의 아니게 연속적으로 다음 메인을 차지하고 있는 나비 상전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동물 사진을 올리고 수익을 보는 경우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아마도 요즘처럼 살기 힘든 세상에 동물의 사진을 보고 위안을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우리 상전의 모습이 자주 다음에 올라서 이제는 스타 고양이로 소문이 나지 않을까 생각돼요.

 

무엇보다 이런 상전님을 사랑하는 집사의 마음이 전달되는 순간이 아니었을까요? 모든 글은 나름의 이유와 목적을 두고 작성됩니다. 오늘 이렇게 상전의 글이 메인으로 오르고 난 후에 자축의 글은 남깁니다. 물론 다음의 동물 채널 담당자님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자 합니다. 부족한 글과 사진이지만 메인으로 채택해주셨네요.

 

 

 

다음 메인에 오른 글

https://deborah.tistory.com/3733

 

집사야 ~ '나 귀엽지롱~'

집사를 향해 이상한 표정을 보이더니 이런 사진과 같은 현상이 펼쳐졌습니다. 집사는 상전의 마음을 다 알고 있어요. 우리는 이미 마음이 통하는 사이니까요. 우리 상전님이 보여주는 예쁜 귀요

debora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