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Food Review

아기 이유식 (feat 간식) 리뷰

by Deborah 2021. 5. 9.

궁금하셨던 분께 소개합니다. 바로 노엘의 뻥튀기 과자입니다. ^^ 노엘이 좋아해요. 먹어 보면 옛날 뻥튀기 맛나요. ㅎㅎㅎ 그래서 우리 집 갑부인 아라가 좋아하는 스낵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두 개가 나와요. 그럼 하나는 노엘이 몫이 되고 하나는 고모가 냠냠하게 된다는 사실이죠. 아마 노엘이 간식을 빼긴다는 사실을 알면 가만두지 않을 것 같던데.. 하하하 모른 척해야겠지요?

 

사과, 시금치, 딸기 맛이라고 합니다. 이런 조화가 맛나나 하시겠지만 유아는 좋아라 합니다. 어른 입맛이 아니라 아기 입맛을 연구한 과자니 당현이 맛나겠지요.

열량이 30킬로 밖에 안돼요. 그 이유 다 아시죠? 아기가 먹는 거라 그래요. ㅎㅎㅎㅎ 그리고 뻥튀기라 적은 열량이 나올 수밖에요. 

 

얼른 주세요.

아폴로 눈독을 들이네요

안에 있는 내용물 꺼내어 보니 이렇습니다. 12개가 봉지로 따로 분리 포장되어 있고요. 각 봉지마다 2개가 들어 있어요.

7개월 이상 먹을 수가 있다고 나와 있어요. 우리 노엘이가 먹는 적당한 시기가 된 것이죠.

좀 커 보이나요?

제 손가락이 작긴 해서 어느 정도인지 가름하실 겁니다. 중간 크기로 아기가 잡아서 먹기 편리해요.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써니의 음악공간 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

써니의 음악공간 이름을 변경시켰습니다. 더 이상 써니 씨가 존재하지 않는 공간이고 예전의 추억팔이로 남겨 두고 싶었지만 이렇게 해서는 될 일이 아니라 생각되어 새롭게 블로거를 개편합니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