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속 눈썹이 긴 아이

by Deborah 2008. 8. 2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속 눈썹이 긴 아이가 바로 우리 막내딸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때요? 길다고 생각되지 않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면으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눈썹이 길어 눈을 크게 뜨면 참 예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쪽을 보게 해서 찍어 봤더니 확실히 속 눈썹이 길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썹 사진을 찍는다고 했더니 찍기 싫은 모양입니다. 결국, 울었습니다.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들 사진 찍기는 정말 어렵네요. 아이들이 원하는 표정대로 모델이 되어 주기 어려우니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막내 아가씨 어디를 가는지 걸어가는 모양입니다. 신발 보이시죠? 저 신발을 신으면 소리가 나요. 우리 딸이 가장 좋아하는 신발이랍니다.


너의 맑은 눈동자 속에 세상을 아름답게 담고 너의 깊은 눈으로 사랑을 노래하는구나.

(Stuart Muller씨는 세계에서 가장 속눈썹이 긴 사람으로 기네스북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사진출처:http://www.alligator.org/)

세계에서 속눈썹이 가장 긴 사람은 남자라고 하네요. Stuart Muller씨는 2.6인치의 긴 속눈썹으로 2006년도의 세계 기네스북에 오른 Jolie Matzes씨의 2.52인치의 (6.4센티미터) 속눈썹보다 긴 것으로 판명되어 새로이 기네스북에 오르는 기록이라고 합니다. 스튜어트 뮬러씨는 운전을 하다 하루는 교통경찰관에게 걸렸을 때 경찰관이 그의 눈을 보면서 했던 말을 기억한다고 합니다. "눈에 머리카락이 있군요." 라고 말할 정도로 속 눈썹의 길이가 길다고 합니다. 속눈썹이 길면 그런 소리까지도 들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생활하는 데는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