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North Carolina

미국의 스몰웨딩 현장 목격하다

by Deborah 2021. 3. 8.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방명록이 있다.

 

 

 

 

4 Love is patient, love is kind. It does not envy, it does not boast, it is not proud. 5 It does not dishonor others, it is not self-seeking, it is not easily angered, it keeps no record of wrongs. 6 Love does not delight in evil but rejoices with the truth. 7 It always protects, always trusts, always hopes, always perseveres. 8 Love never fails. But where there are prophecies, they will cease; where there are tongues, they will be stilled; where there is knowledge, it will pass away. (1 Corinthians 13:4-8)

 

 

고린도전서 13:4-8 KRV 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치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치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지 아니하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 사랑은 언제까지든지 떨어지지 아니하나 예언도 폐하고 방언도 그치고 지식도 폐하리라

 

 

 

손님을 위한 복주머니. 저 복주머니 안에 사랑의 열쇠가 있다. ㅎㅎㅎㅎ 당신의 마음을 열어줄 열쇠가 있다.

팬데믹이라 마스크도 제공한다.

결혼식장에 빠져서는 안 되는 웨딩케이크다.

웨딩 케이크 예쁘다.

 

결혼 식장 장식 교회 건물에서 식을 올렸다.

화합의 모래 장식이 있다.

신랑 신부가 앉아서 식사를 제공하는 식탁이다.

반대편도 이렇게 되어 있다.

이렇게 양 옆으로 손님이 앉는 좌석을 만들어 놨다.

손님이 앉아 있는 자리를 이렇게 데코를 해놨다. 샴페인은 아니고 그냥 스카 클링 과일 주스다.

저 오늘 반지를 운반하는 소년이에요. ㅋㅋ 아주 큰 일을 할 태세이다.

예쁘다.

와 데코 하느라 수고를 했을 것 같다.

교회에서 한 결혼식이다.

아주 좋은 아이디어다. 미국은 각 웨딩마다 특색이 있다.

신부의 모습을 미리 촬영한 것을 이렇게 주변 데코를 해놨다.

여기는 선물을 올려놓는 곳이다.

창작력이 돋보이는 문구다. 하트에다 이름을 적어 놓으라고 한다. 미국은 결혼식 하면 방명록에 이름을 쓴다. 하지만 여기는 하트에다 써놓으라고 한다. 위트가 돋보이는 방명록이다.

하트에다 자신의 이름을 적는다. 결혼식 참여한 분들이 적어놓은 하트이다.

 

아름다운 신부 모습 

 

신부의 아름다운 부케

교회의 담임 목사님과 신랑

초조하게 신부가 입장하기를 기다리는 신랑 그 뒤로 신랑의 베스트 맨이 든든하게 서 있다.

반지 운반 소년과 꽃을 뿌리는 소녀

신부의 브라이 더 메이드

더디어 플라워 소녀와 반지 운반하는 소년이 등장

신부를 기다리는 애타는 마음

신부 입장

신부와 함께 들어온 분은 교회에서 서로 친하게 지냈던 분이라고 한다.

반지 운반의 중책을 맡은 소년

신랑 모습

너무나 아름다웠던 그들의 결혼식 모습

두 손은 평생 함께 잡고 가야 할 손이다.

모래 가루를 섞는 의식이 있다. 서로가 합심해서 하나로 가족이라는 의미를 담겨 있다.

반지를 끼워 주고 있는 모습

사랑의 서약

 

신부에게 키스 

이제 부부가 되었음을 선포한다.

검은 머리 파뿌리가 되도록 사랑에만 힘쓰면 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들만의 결혼식이었다. 초대된 분은 5집 식구뿐이었다. 그러니 가족 멤버로 하면 20명 정도 모였다. 아주 작은 인원이 모인 결혼식을 교회에서 했다. 교회의 장식은 사모님과 성도들이 도와주었다.

 

아름다움 그대들 삶이 힘들게 할지라도 사랑의 힘으로 견디고 사랑하고 포옹하라.

정말 행복한 두 사람.

이렇게 좋을 수가.

쳐다만 봐도 깨가 여러 대 나올 정도다.

아구나 기쁜 날 플라워 걸이 되었던 신부의 막내딸이 울음을 터트린다. 신부와 신랑은 재혼을 한 경우이다. 그래서 두 사람도 각기 전 배우자의 자녀가 있었다. 

울지 마. 사탕 줄게.

큰언니가 동생을 달래고 있다.

반지 운반을 했던 아이다. 저 오늘 잘했나요? 응 참 잘했어. 

야외 촬영까지 풀코스로 하하하

신부가 아름답다. 그런 신부에게 강렬한 눈길을 주는 신랑.

열심히 줄을 세우고 사진을 찍을 준비 완료

신랑 신부 둘만..

 

정말 선남선녀의 만남이었다. 아름다운 신부 잘 생긴 신랑 둘이 눈에서 꿀이 뚝 떨어진다. 부럽다고 생각하는 분 손? 하하하

 

키즈의 포토존이다. 하하하

 

핑걸 푸드도 준비되어 있다.

컵 케이크

크래커와 소스, 샌드위치

치즈와 크래커, 런치용 고기

샌드위치를 동그라게 잘랐다.

여기 와서 친구 하나 사귀었다. 아주 친화력 끝내주는 데보라의 막장 친구 사귐 하하하

바네사는 독일 출신으로 미국에 생활 한지는 7년 됐다.

자 여기서 질문.. 저기 있는 베네사의 아들인데 나이를 아시는 분? 한번 알아맞혀 보시길.. ㅋㅋㅋ 정답은 본문 하단에 적어 놓을 것이다.

결혼식에 빠질 수 없는 신랑 신부 댄스 타임 

신부 입장을 도와주었던 교회 성도 분과 춤을 춘다. 외국 분이 수양딸을 삼았다고 한다. 앗 말을 안 드렸는데 지금 신부는 한국 분이다.

불고기 도시락을 단체 주문을 했나 보다.

 

 

 

신랑의 눈은 향상 신부한테 가 있다. ㅋㅋㅋㅋ

이렇게 좋을 수가.. 깨가 또 쏟아진다.

웨딩 케이크 자르는 순서

 

케이크 먹여주기

헉 먹여 주는 것이 아니라 얼굴에다 케이크를 발랐다. 하하하하

어머 어떡해. 얼굴이 온통 케이크네. ㅋㅋㅋㅋ 하하하

 

오.. 케이크 먹었던 입으로 찐하게 딥키스한다. 하하하 정말 부러우면 진다.

선물 놓는 곳. 선물이 많지 않다. 왜냐. 하하하 사람을 몇 명 초대를 하지 않았기에. ㅠㅠ 저기 보이는 카드는 돈이 안에 들어 있다. ㅎㅎㅎ 우리 부부도 돈을 줬다. 선물을 해주면 뭘 해야 할지 몰라서다. 이 분들은 재혼이고 하니, 웬만한 살림살이는 다  있게 마련이다.

헉 이분에 케이크 칼 들고 설쳤던 분이네 하하하 신랑의 베스트 맨이다. ㅎㅎㅎㅎ

 

잘 보셨는가? 미국의 스몰 웨딩의 현장이었다. 필자가 다니는 교회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시는 신부를 만났고 처음 필리핀 사람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한국분이셨다. 알고 인사만 하고 지내다 2년 전 남편이 진행하는 성경공부반에 참여하게 되어 이 커플과 친하게 되었다. 이렇게 스몰 웨딩 포스팅을 마친다. 그들의 삶이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기를 기도한다.

 

 

 

 

앗 아까 제가 질문한 것 기억하시죠? 덩치가 큰 베네사의 아들 나이 맞추기였는데.. 정답은 14살입니다. ㅎㅎㅎ 놀라셨지요?

 

 

 

 


 

 

부탁이 있어요. 죄송 하지만 저의 다른 음악 블로거도 방문해주세요. 블로거가 다 죽어 가고 있네요.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음악 블로거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써니의 음악공간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인내하라 그리고 열심히 사랑하라

2021년 3월 9일 월요일 186번째 음악 페이퍼 너는 파란 나라에 사는 왕자 나는 눈꽃에 피어난 겨울 왕국에 사는 공주 었다. 우리가 만날 확률은 0였다. 그러나 언제 찾아왔는지 겨울 왕국은 눈이 녹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