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arin

고모 머리 예뻐요

by Deborah 2021. 1. 7.

오늘 노엘은 왜 등장했는지 궁금하시죠? 사실은 오늘 할 이야기도 없어요. 그래서 고모 이야기 좀 해 보려고 합니다. 할머니가 그러는데요. 고모는 머리카락이 우리처럼 이렇게 곧은 머리카락이 아니래요. 그래서 고모는 늘 머리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고모가 머리를 새로 해야 한다고 해서 할머니가 뷰티 월드에 함께 갔어요.

 

여기서 말하는 뷰티 월드는 말 그대로 예쁘게  치장을 하시기를 원하는 분들이 자주 가시는 곳이고요. 특히 아프리카계의 인종 분이 이곳을 많이 찾아요. 그 이유는 가발도 팔고요. 또 머리를 치장할 때 사용하는 가짜 머리도 팔아요. 그래서 이곳을 할머니와 함께 방문을 했어요. 할머니는 이런 곳을 오면 꼭 사진기를 챙기고 오시지요.

 

고모는 이런 할머니가 못 마땅 하신지 계속 빨리 오라고 재촉을 하셨어요. 고모와 할머니가 싸우는 모습도 보여요. 하지만 할머니는 고모를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이런 미용 재료를 판매하는 곳을 직접 가서 고모가 원하는 물건을 살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는 것도 사랑이 있기에 가능한 것 같아요. 할머니는 고모 머리를 못하지만, 작은 고모는 직접 유튜브를 통해서 머리를 하는 방법을 배웠어요.

 

작은 고모 저도 머리 나중에 해주세요. 지금은 머리숱이 없어서 손댈 곳도 없네요 ㅎㅎㅎ 엄마가 머리를 실수로 자르시는 바람에 더 머리숱이 없어져 버렸어요 ㅠㅠ 엄마를 원망하고 싶어도 말을 못 하니 그냥 참고 있었어요. 자 고모하고 할머니가 찾아 간 미용 재료를 판매하는 곳을 안내합니다. 오늘도 절 꼭 따라오셔야 해요. 

에고 힘들다.. 할머니 대신해서 대화를 이끄는 일  쉽지 않아요. ㅠㅠ

그래도 열심히 할게요. 맡겨 주세요.

앗 할아버지다.

할아버지 안녕.

여기는 할머니 사는 집 근처예요.

대충 이런 동네에 살고 계십니다.

자. 여기가 오늘 소개할 뷰티 월드라는 곳입니다.

여기 찾아오는 분 90프로가 다 아프리카 혈통이신 분이 많이 찾고 있어요.

우리 작은 고모도 에티오피아에서 태어나셨어요. 할머니가 입양을 해서 지금 우리 가족이 된 거예요.

어 작은 고모 화났다. 할머니 뭐 하세요. 빨리 가 보셔야죠.

여기 보세요. 머리 그것도 가짜 머리가 잔뜩 있어요. 가발이라고들 하지요. ㅋㅋㅋ

작은 고모 화 많이 난 것 같음

여기 있는 것이 오늘 작은 고모가 골라 올 제품이에요.

다양하죠. 머리에 직접 붙이고 한다는데  어떻게 하는지는 몰라요.

여러 가발도 보입니다.

참 다양하죠. 아주 가게가 넓어요.

머리에 사용하는 제품이 이렇게 많아요.

뭐 보니까 끝이 없더군요.

잔뜩 종류와 상표가 다른 제품들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세상에나. 다양한 머리색도 다양한 가발도 특이합니다.

가발의 수도 엄청나게 많아요.

열심히 고르고 계신 작은 고모입니다.

이제 집으로 갈 시간이에요.

작은 고모 발걸음 엄청 빨라요. ㅋㅋㅋ

기다려요. 작은 고모할머니 하고 같이 가셔야죠? ㅎㅎㅎㅎ 열심히 혼자서 차가 있는 곳을 향하고 있어요. 작은 고모의 머리 모양이 어떻게 변화될지 기대됩니다.

 

오늘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