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아빠의 유니폼

by Deborah 2008. 7. 1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빠의 유니폼 들고 자랑하고 있는 우리 헵시바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언니가 눈을 감았어요. 옷걸이가 얼굴의 반을 가리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옷도 걸어 주세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싫어!! 내가 아빠 옷을 걸어 놓을 거야! 언니의 손을 뿌리치고 떼를 쓰는 헵시바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옷은 아빠가 이번 학교에서 교육 마치면 입을 옷이래요. 너무나 큰 옷이에요.

헵시바는 어제 예방 주사를 맞았는데 몸에 열이 좀 있네요.
여전히 작은 오빠가 옆에만 오면 소리지르고 엄마 옆에 오는 것을 싫어해요. 아마도 질투심 때문인 것 같아요.
요즘은 숫자도 셋까지 셀 수 있답니다. 손가락을 펴고 하나, 둘, 셋 하면 따라하는 모습이 정말 귀엽습니다.
앉아..일어나..잘자..사랑해. 등등 말을 참 잘해요. ^^  전화가 오면 꼭 상대방을 목소리를 듣고 싶어하고 신기한 듯 미소를 짓기도 합니다.  막내 오빠랑 잘 적응을 했으면 하는데 아마도 시간이 좀 걸릴듯싶어요.
잘 자라 주고 아직 아무 탈 없이 지내준 모습이 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