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

비비고 두부 김치찌개 후기

by Deborah 2019. 12. 21.

우리 아폴로님도 눈독을 들렸던 비비고 김치찌개였다.

엥 달랑 두부가 세 개가 있었다.

2인분이라고 하던데 김치양이 좀 작았다.

이렇게 두부를 많이 넣었다.

ㅋㅋㅋ 잘도 보글보글 끓고 있구나. ㅋㅋ

 

완성품.. 완전 아트 작품을 보는 듯 사진을 찍는 나의 모습을 바라보신 남편님 한마디 거들고 계신다.

 

남편님: "이젠 생활 블로그도 모자라서 음식까지 하려고?"

필자: "네..ㅋㅋㅋ"

 

자 어떤가..

이런 비주얼의 비비고 김치찌개의 완성이다.

아들에게 물어봤더니,

 

"엄마. 이거 밥하고 먹으니 맛있네."

 

하하하 역시 우리 가온이다.

한국인의 핏줄은 못 속인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는 순간이다.

 

 

 

비비고 두부 김치찌개를 먹고 난 소감은 한마디였다.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