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ies/BTS: Bangtan Boys

방탄소년단 광고모음

by Deborah 2019. 12. 10.

아.. 오늘도 여전히 방탄소년단은 데보라의 러브레터를 먹여 살리고 있다. ㅋㅋㅋ 말이 그렇지만.. 솔직히 필자가 포스팅을 하면 방탄소년단 내용이 없는 날은 현저하게 방문객의 수치가 떨어지고 있음을 체감한다. 그렇다고 그저 날로 먹는 포스팅은 아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이 참여했던 광고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실로 방탄소년단이 우리 곁에서 많은 기쁨도 주고 광고로도 자주 보게 된다. 아미 입장에서는 이것보다 더 좋은 현상은 없다. 그래서 여러분께 우리 탄이들이 (방탄소년단 줄임말) 출연했던 광고를 들어보자.

여러분들 보시면 아..이 광고 안다.라고 속으로 외칠 것이다.

 

예전 방탄소년단 광고글

 

[방탄소년단]우리들의 광고음악들

BTS (방탄소년단) - Full Live Performance at Wembley Stadium London. June 02 2019. 2019년 6월 2일 영국공연 비디오 영상 정말 멋졌던 일곱개의 빛나는 보석 방탄소년단! Speak Yourself Tour Wembley Stadiu..

deborah.tistory.com

 

 

이 광고는 예전에 포스팅을 한 기억이 난다.

내가 미국 레스토랑의 티브이 화면에서 만났던 방탄소년단 광고 "MEDIHEALㅣBTS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LOTTE DUTY FREE x BTS(방탄소년단) M/V “You’re so Beautiful”

 

냠 하길래 뭔가 했다. 하하하

ㅎㅎㅎ 이런 광고가 있는 줄도 몰랐다.

LG G7

올킬..울 지민군 빛이 난다.

 

 

ㅋㅋㅋ 치킨 광고를 보면서 나도 한국에 살았더라면 매일 시켜 먹었을 것이라고 우겨 본다.

 

Liiv X BTS by KB국민은행

 

 

이건 뭐.. 하하하 광고 리액션이라고 나왔는데 올려 본다.

 

자 ..어떤가. 우리 탄이들 멋지지 않는가. 뭘 해도 예쁘고 사랑스러운 그대들의 이름은 방탄소년단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