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미국의 재미난 시험 답안지

by Deborah 2011. 6. 13.
예전 어느 블로그에서 올렸던 초등학생의 재미있는 시험 답안지에 대한 글을 본 기억이납니다. 오늘 우연치 않게 발견한 미국의 재미있는 답안지를 보게 되었지요. 미국은 어떤 재미있는 답안지가 있는지 보실까요?

재미있는 그림을 그려 놓았군요. The upward force is zero, because Godzilla destroyed the bridge.(위의 힘은 빵이야. 왜냐하면, 가질라가 다리를 부셨기때문이지.) 선생님의 반응이 참 재미있어요. OH NO!(오. 안돼!)

반대 되는 말을 넣는 칸에다 프로의 반대가 noob으로 적었네요.ㅋㅋㅋnoob은 슬랭으로 초보란 뜻이죠.

x를 찾으시오. 동그라미 친 엑스를 표시 하면서 여기 엑스가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Explain why phosphorus trichloride is polar.(3염화인이 왜 극성인지 설명하시오.) 이것에 대한 답안은...God made it that way.(하나님이 그렇게 만들었기 때문에.)

다른건 다 맞게 적었는데요. 오리를 잘못 적어서 욕이 되게끔 썼네요.

왜 토성 주변에 링이 있을까요? 이것에 대한 답안은.. 하나님이 좋아서 그래서 링을 끼워 놓은거에요. 하하하하.. 선생님의 답변이 재미있네요. "토성은 미혼녀가 아니란다." ㅋㅋㅋㅋ

 

이 소년은___ ? a 슬프다 b 다행이다. C못생겼다. 답안을 못생겼다로 만들어서 넣었네요. 하하하. 이것에 대한 답변을 선생님이 하셨는데요. 재미있습니다. "쥬디! 그만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