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ies

스타들의 어린 시절 모습은 어떨까?

by Deborah 2011. 1. 30.

음악을 들으면서 글을 읽어 보세요.


누구에게나 간직하고 싶은 모습이 있습니다. 예쁜 모습도 있을 것이고, 돌이킬 수 없는 추억 속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모습도 있습니다. 오늘은 세인들의 눈에 아름답게 혹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다가온 연예인들의 어린 시절의 모습을 담아 봤습니다.. 때로는 그들의 어린 시절 모습이 조금은 남아 있기도 하고, 어떤 분은 성형해서인지, 그런 모습을 전혀 발견할 수 조차 없습니다. 하지만, 그들에게도 소중한 어린 시절이 있었고, 그런 순진하고도 예쁜 모습이 담긴 소중한 어린 시절의 사진을 담아 봤습니다.

 

80년도의 해성처럼 나타나서 팝계를 뒤흔들어 놓은 마돈나라는 팝계의 디바를 기억 하실 겁니다. 지금은 50세를 훌쩍 넘은 나이지만, 그래도 아름다움과 섹시함이 같이 공존하는 디바의 지존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분이죠. 마돈나의 어린 시절 사진과 지금의 마돈나 모습은 어때요? 귀여운 모습이 역력히 남겨진 어린 시절 사진이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네요.




패트릭 스웨즈 하면 가장 떠오르는 단어가 당시 나왔던, 더티댄싱이라는 영화로 우리 곁에 친숙하게 다가 왔을 것입니다. 섹시함과 남성미의 공존을 함께 보여주고 몸짱이 어떤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준 사람이 패트릭 스웨즈가 아닌가 합니다.  그는 췌장암으로 투병하던 중 2009년도에 사망하고 말았지요. 매력적인 배우였고 많은 사람이 기억할 그런 분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지금은 팬들 가슴에 더티댄싱의 멋진 춤솜씨와 더불어 뜨거운 힘을 지녔던 배우였습니다. 그래서 오래도록 세인들 가슴에 남아 있습니다.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잘 생 겼 다.. 라고  한 마디로 일축할 수 있는 사진이 아닌가 합니다. 



앤젤리나 졸리는 청소년 시절 수영복 잡지 모델로 시작해서 오늘날, 인기 있는 톱 여배우로 성장했지요. 지난날은 그다지 뛰어난 외모라기보단, 그저 통하는 그런 외모로 사진가들이 봐 왔다는 것입니다. 사진 촬영을 하다가 포즈도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그냥 집으로 돌려보냈던 시절도 있다고 하니, 정말 놀랍지요. 그런 그녀는 이제 폭풍 같은 미모 덕분에 꽃피는 연기의 혼을 불어넣고 아름답고 섹시하면서, 절제된 그녀만의 미모를 남들은 부러워합니다. 그녀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때요? 그녀도 어린 시절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예쁘고 귀엽다는 표현이 적절한 사진이 아닌가 합니다.

앤젤리나 졸리의 청소년 시절 때 사진(이때 모델 활동을 했음)

앤젤리나 졸리의 어린 시절 사진(5살-6살로 추증됨)






비욘세는 섹시의 아이콘으로 떠오를 만큼 많은 상을 휩쓸고 다니는 제2의 마돈나로 일컬어도 손색이 없는 가수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가수로 만족하지 않고, 배우로서 도전적인 작품도 선을 보였지요. 비욘세는 다재다능하다는 표현이 적절합니다. 그녀의 목소리는 특유의 리듬앤 소울을 감각을 이용해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디바의 자리를 여전히 지키고 있는 가수죠. 비욘세의 어린 시절 사진은 조금 얼굴의 분위기는 닮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팝계의 디바로 통하는 비욘세의 어린 시절 사진은 귀엽습니다.. ^^



팝계의 마이클 잭슨으로 통하고 있는 저스틴 팀브래이크는 어린 시절 부터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네요.. 어린시절도 이런 스타일이 있었던 아이였어요. 멋진 스타일 포스가 여전히 전달됩니다. 저스틴 팀브래이크의 멋진 어린 사진처럼 오늘날도 그만이 팬들에게 선보이는 매력이 여전히 있지요. 그래서 세인들은 남자의 섹시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지금도 멋진 외모지만, 어린 시절도 멋쟁이 폼이 나는데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정말 유명한 디바로 통하고 있죠..댄스 와 섹시함을 절정을 나타내고 있는 그녀의 어린 시절은 순수함 그 자체입니다. 예쁜 모습이죠?




제니퍼 애슈턴은 프렌즈라는 미국의 시트콤을 통해서 대중적으로 알려지고 스타로 발전한 배우죠.. 그녀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고집이 많이 있는 아이처럼 보이고, 무엇보다도 어린 시절의 이미지가 약간은 남아 있는 것 같군요..




로버트 피터슨은 트와일나잇트를 통해서 많이 알려진 인물이죠. 아주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어린 시절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 그대로입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네요.. 스타들의 어린 시절 사진은 왠지 더 친숙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스타도 우리처럼 그런 시절이 있다는 사실이 공감이 가실겁니다..스타가 되기 이전의 사진이었기에 더 마음이 가는지도 모르겠네요.


와..이렇게 배우들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서, 이런 어린 시절을 다 지나고 스타도 되고 유명인으로서 대중 앞에 서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울님의 어린 시절 사진도 보셔야죠?


박시후 씨의 어린 시절 사진입니다.


하하하 어때요? 울 님도 이런 시절이 있었네요..ㅎㅎㅎ 우리 님 어린 시절도 이런 끼를
가지고 계셨네요.. 장난스러우면서도 나름대로 끼를 발산하는 듯한 저 표정과 몸짓을 보십시요..하하하. 아무나 할 수 있는 건 아니라고 보입니다. 카메라에서 자연스럽게 표정 짓는 모습도 그렇고요. 그래서 당신은 이미 배우로
태어나야 할 사람이었는지도 모릅니다. 사랑스러운 모습이죠? 여러분도 어린 시절의 추억이 될만한 사진이 있다고요.
그런 추억의 사진으로 옛날을 돌이켜 보시는 건 어때요?



쉿! 이것이 다 가 아니래요..또 보여  줄 것이 있답니다..다음편을 기대하세요~~~

박시후씨 이미지 저작권은 팬카페 시후랑(朗) 에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오늘은 댓글창을 닫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