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미국의 독립기념일 풍경

by Deborah 2010. 7. 6.

여기는 노스캐롤라이나 포트 브랙(Fort Bragg)입니다. 이곳에서는 오늘 특별한 행사가 있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설레임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었죠. 그건 바로 유명한 Golden Knights (골든 나잇)이 보여주는 멋진 낙하 솜씨를 보기 위해서입니다. 참고로 골든나잇은 육군들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패셔널 스카이다이빙 팀입니다. 포트브랙의 자랑으로 여기고 있는 7월 4일의 독립기념일 축제 가운데 빠짐없이 보여주는 행사일정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들의 멋진 스카이다이빙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봤습니다.


우리가족과 함께 미국의 독립기념축제를 감상하세요. 제가 안내를 해드릴께요.



이건 우리 가족사진이에요. 물론 엄만 오늘 찍사노릇을 하고 있었죠.

이건요.. 바로 대포라고 하는건데요. 여기서 나는 소리가 엄청 나더라고요.
이곳에서  바로 불꽃놀이를 만들어 낸다고 해요. 정말 신기했어요.

오! 정말 아이들이 많죠? 나린이도 길을 잃어 버릴뻔 했지뭐예요. 나중에 언니가 날 찾아서 다행이였어요. ㅜ.ㅜ


여기 줄을 서 있는 사람들좀 보세요. 정말 대단하죠?


아. 한울이 오빠다. 오빠도 지금 줄을 서서 뭔가 놀이에 참가 하려나봐요.
그나저나 저 긴 줄은 언제 끝이 나려나?


한울이 오빠는 절벽타기를 하고 싶어 했지요. 결국 실패 하고 말았지만요.

엉클샘도 왔어요. ㅋㅋ 정말 키가 커죠?







이때까지만해도 조용하고 한적한  모습들이 많이 보였어요. 하지만, 저녁 6시가 되자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하는거에요. 알고 봤더니 골든나잇이라는 육군 스카이다이빙 아저씨들 쇼를 보려고 모였나봐요.
쉿! 이제부터 조용히 감상만 할게요.



어때요? 아저씨들 정말 멋지죠? 노스캐롤라이나 포트브랙에서만 하는 특별한 독립기념일 쇼였답니다.




나린이의 안내에 따라 재미있는 사진들 구경 하셨나요?
우리 나린이는 멋진 하루를 보냈답니다. 신나게 놀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지요.
얼굴엔 함박꽃이 피었네요.. 댓글을 보니 재미있는 댓글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시간나면 방문하도록 할게요.

 



뭐니 해도 축제에는 빠질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불꽃놀이인데요. 특히 미국의 7월4일의 축제 불꽃 놀이는 정말 볼만합니다. 동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감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