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in America/The Two of Us

Happy Father's day !

Deborah 2024. 6. 17. 05:12


행복한 아버지날 보내고 계신가요? 미국은 아버지날 그리고 어머니날이 따로 지정되어 있어요.  5월 달은 어머니의 달이 있어요.  6월은 아버지날이 있습니다.  오늘 아버지 날입니다.

어제는 남편과 프리큐어를 했습니다.  같이 데이트도 하고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오늘 점심을 뷔페식당에서 먹었어요.  너무 많이 먹었는지 속이 불편합니다.


앞으로 함께하는 시간이 얼마나 보배롭고 기쁨이 되는지 깨닫습니다. 사랑으로 내게 다가온 남편이 있었던 매 순간이 축복된 삶입니다.


남편에게 초콜릿 선물을 했습니다.  참 좋아하시고 만족하는 모습입니다.

습작인데요. 나쁘지 않네요.  


이사야 12장

12:1 그날에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여 주께서 전에는 내게 노하셨사오나 이제는 주의 진노가 돌셨고 또 주께서 나를 안위하시오니 내가 주께 감사하겠나이다 할 것이니라

12:2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신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리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12:3 그러므로 너희가 기쁨으로 구원의 우물들에서 물을 길으리로다

12:4 그날에 너희가 또 말하기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 이름을 부르며 그 행하심을 만국 중에 선포하며 그의 이름이 높다 하라

12:5 여호와를 찬송할 것은 극히 아름다운 일을 하셨음이니 이를 온 땅에 알게 할지어다

12:6 시온의 주민아 소리 높여 부르라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가 너희 중에서 크심이라 할 것이니라


Isaiah 12

Songs of Praise
1 In that day you will say: “I will praise you, LORD. Although you were angry with me, your anger has turned away and you have comforted me.
2 Surely God is my salvation; I will trust and not be afraid. The LORD, the LORD himself, is my strength and my defense ; he has become my salvation.”
3 With joy you will draw water from the wells of salvation.
4 In that day you will say: “Give praise to the LORD, proclaim his name; make known among the nations what he has done, and proclaim that his name is exalted.
5 Sing to the LORD, for he has done glorious things; let this be known to all the world.
6 Shout aloud and sing for joy, people of Zion, for great is the Holy One of Israel among y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