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4

그들의 식사시간 밥 먹는데 방해 하지 말랬지? 그래. 우린 이렇게 밥을 먹는단다. 때로는 기다림이 중요하다는걸 배우기도 해. 자. 날 ..봐. 나의 매력에 빠진 인간들을. 흠. 너만 입이냐. 나도 좀 주라. 싫어! 넌 안 줄꺼야.돼지같은 새같으니라구! 그래 니네들이 쓰레기 처리를 해주는 구나. 아무리 찾아도 먹이가 보이질 않아. 돼지같은 녀석이 다 먹었나 봐. 좀 더 찾아봐. 찾는 자에게 늘 복이 온다고 하잖아. 바닥을 쳐다봐도 먹이는 보이질 않아. 어 웬일이래 먹을게 있긴하네. 냠 냠. 맛나지롱. 애들아. 이리로 오렴. 너희들을 위해 먹이를 준비했단다. 그렇지. 잘도 먹는군아. 난 해바기씨를 잘 까는 남자라우! 그래.. 우리들이 어떻게 간식을 먹는지 봤지? 우린 매일 새로운 인간들과 만나고 그들은 우리들에게 해바라기씨.. 2019. 2. 25.
[BTS 방탄소년단] 그래미에서 알앤비 앨범상 수상하다. 61회 그래미 수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이 알앤비 올해의 앨범상을 받게 되었다. 알앤비 장르는 리듬앤 블루스의 약어로서 멜로틱한 음악들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그들의 당당한 그래미 수상식의 모습은 장한 대한의 아들임을 입증해주고도 부족함이 없었던 순간이였다. At the 61st Grammy Awards, BTS won R&B Album of the Year award. The R&B genre is an abbreviation for rhythm and blues which attracts many people. Their impressive Grammy award ceremony was a moment that makes one proud to be born Korean. 동양.. 2019. 2. 15.
발렌타인 초콜렛 올해도 어김없이 내게 다가온 발렌타인날, 남편은 고디바 초콜렛을 선물했다. 대체교사직으로 나갔던 고등학교 특수반에서 체육선생님으로 받았던 흰장미가 유난히 빛을 내고 있었다. 이날, 고등학교 체육선생님은 여성분들에게 하얀 장미를 선물해주었다. 그곳에서 만났던 선생님은 이런 말을 한다. 발렌타인 날은 어떤 색의 옷을 입느냐에 따라서 상대가 임자가 있는지 알게 된다고 했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빨강:결혼했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분초록색: 싱글이면서 애인이 없는 분노란색: 복잡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분 참 재미있게 풀이를 한것 같아서 적어 본다. 보기만해도 맛났던 초콜렛은 아이들과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다. 오늘은 초콜렛 한상자와 함께 흰색장미는 그렇게 빛이났다. 2019. 2. 15.
일주일 크루즈 여행기 결혼기념일로 다녀온 일주일의 크루즈 여행기를 적어 본다.캐리비언 섬을 위주로 여행을 했었고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감기때문에 고생을 좀 했던 여행이였다. 크루즈 여행을 하면 데마별로 정해져 있어 재미있게 여행을 한것 같다. 이번 크루즈 여행의 테마는 아름다운 해변가를 중심으로 해서 관광지와 더물어 할 수 있는 놀이 등을 선택 할 수가 있었다. 크루즈 여행을하기 위해서 도착한 올랜도 프로리다에서 하룻밤을 머물렀다. 올랜도 프로리다는 디지니 월드로 유명한 곳이였다. 우리는 크루즈 여행을 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 크루즈여행도 비행기를 타는것과 마찬가지로 세관 절차를 걸친후 크루즈 안으로 들어갔다. 크루즈 실내와 실외의 모습은 굉장했다. 크루즈 일하는 승무원만 해도 천명이 넘게 일하고 있다니 알만하지 않는가. .. 2019. 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