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26

우리는 여행중 남편과 함께 결혼기념 크루즈 여행을 하고 있다. 크루즈의 실내모습 크루즈의 메인바 크루즈의 카지노 크루즈 식당 크루즈 밖으로 넓은 바다가 끝없이 펼쳐졌다. 물놀이 공원도 있었다. 바하마의 해변가에서 바하마의 부둣가 수많은 섬들로 이루어진 멋진 바하마 멋진 푸른바다가 펼쳐졌다. 바하마의 해변을 감상하고 크루즈로 돌아왔다. 크루즈 여행의 첫째날은 실내에서 지냈다. 날씨가 몹시 추웠고 비도 내렸다. 둘째날은 감기에 걸려서 크루즈 안의 숙소에서 시간을 보냈다. 세째날은 날씨도 화창하고 크루즈로 여행을 한 후 첫번째 목적지인 바하마에 도착해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 참고로 위의 여행기는 스마트폰으로 작성 했다. 2019. 1. 28.
감정을 표현한 단어들 모음 To know how to express your feelings, you need to know the words associated with it.Let's see what the following expressions are related to. 당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려면 그와 관련된 단어를 알아야 한다.다음에 소개되는 단어와 관련된 표현이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Accepting 흔쾌히 받아들이는, 솔직한 Afraid 두려워하는, 겁내는 Affectionate 다정한 Aggressive 공격적인 Amazed 놀란 Alienated 소외감을 느끼다 Animated 활기찬, 활발한 Angry 화난 Ardent 열렬한 Annoyed 짜증난 Avid 열심인 Anxious 불안한 Awesom.. 2019. 1. 22.
Middle school bullying: 미국 중학생들의 왕따를 목격하다. 그 꽃이 다른 세상의 꽃들과 다르다고 해서 차별해서는 안된다. 누군가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일테니까. You should not discriminate because the flowers are different from those of other worlds. To someone, it must be the most beautiful flower in the world. 뭐든 적당히 넘치지 않을 정도만 하면 되는 줄 알았다.뭐든 그냥 눈에 튀지 않고 평범하게 지내면 되는 줄 알았다.뭐든 남들 눈에 오래도록 기억되는 사람이 아니면 되는 줄 알았다. 뭐든 그냥 그렇게 하루를 주어진 그날 일을 마치기만 하면 되는 줄 알았다. 그런데.. 문득 이런 생각의 조각들이 하나,둘씩 머리를 스쳐 지나가고 있었.. 2019. 1. 21.
2019 Hot songs:2019년 인기곡들 2019년도 많은 뮤지션들이 활략을 한다. 그들의 독특한 음악을 통해서 공감대를 형성하는 노래들은 우리 삶에 내려주는 한줄기 햇살처럼 다가왔다. 2018년도에도 인기를 얻었고 꾸준히 사랑을 받을 그런 곡들 위주로 선곡 해봤다. 행복한 느낌을 가득 담아서 당신이 있는 공간을 따스하게 해줄 노래들이다. 자. 그럼 그들이 들려주는 노래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 가볼까? 동화속의 사랑이야기를 전해주는 아름다운 그들만의 속삭임이 들려온다. 출발!!! 1. BTS (방탄소년단) 'IDOL (Feat. Nicki Minaj)' 니키미나즈가 방탄과 함께 해준 곡 그래서인지 더 인기몰이를 하게된 곡이였고 2019년도 여전히 인기 받을 곡이였다. 방탄이 왜 음악을 하는지 그 이유를 곡을 통해서 팬들에게 들려준다. 2. ZAY.. 2019. 1. 19.
300 puzzles pieces:퍼즐 맞추기 게임 오늘은 나린이의 퍼즐게임을 가지고 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서 이렇게 함께 했다.퍼즐 300개 맞추기는 식은죽 먹기라고 하셨던 남편님 시작한지 15분만에 완성했다. 퍼즐을 마추어 가는 과정을 지켜 보는것도 재미있었다. 퍼즐을 맞추고 있는 모습을 지켜 보시던 아폴로님도 함께 하고 싶었던 모양이다. 그는 이렇게 하염없이 쳐다만 보고 있었다. 제일 먼저 하는것이 이렇게 퍼즐 그림의 틀을 만드는 일이였다. 이렇게 하나씩 원본 그림을 보면서 맞추어간다. 이렇게 완성 된 퍼즐 300개의 모습이 참 예뻤다. 가족과 만든 퍼즐게임은 재미있는 게임이였고 서로 유대관계를 형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우리 다음에도 다시 퍼즐놀이 하자. 2019. 1. 17.
MRE:직접 먹어 본 전투식량 아라가 집에 가져온 MRE가 어떤지 내용을 확인해보니 대충 아래의 사진이 나왔다.MRE(Meal Ready - to - Eat:먹을수 있도록 준비된 식사) MRE는 미군부대에서 훈련할때 군인들에게 주는 전투식량이다. 아이들이 맛을 본 MRE는 내용물에 따라서 맛이 다르다고 했다. 나린이는 개봉하기 힘들었는지 아빠의 도움으로 MRE를 개봉했다. 초코 파우더, 애플소스,스키럴 캔디도 들어 있었다. 직접 물을 넣고 데울수도 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화학제품 냄새가 나서 많은 분들이 선호 하는것이 아니라고 한다. 휴지에서부터 여러가지 인스턴트 커피와 설탕도 있고 다양했다. 나린이가 시식해 본 칠리음식이였는데 맛은 별로라고 했다. 한울이는 초코 세이크를 먹었는데 이것도 맛이 별로 없었다고 한다. 가온이가 가장 .. 2019. 1. 16.
Apollo's new hair style:아폴로님의 변신 Apollo changed his hairstyle. His new hair style surprised me. Wow, you are so handsome. When Narin saw Apollo, she thought she had come to another house. In the picture below, Apollo shows as a handsome dog. 아폴로님이 새로운 머리스타일로 변신을 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보고 놀랐다. 와우. 정말 잘 생겼네 라고 말했다. 나린이는 아폴로님을 보자 다른집에 온줄 착각했다고 한다. 아래사진으로 아폴로님은 미남개로 등극하셨다. When I asked Apollo how he felt about being handsome in a day, he s.. 2019. 1. 15.
BTS English songs:방탄소년단 팝송곡들 겨울비가 내리는 오늘날 방탄소년단의 노래가 생각났다. 방탄소년단이 미국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팬들과 전화연결이 되었다. 미국팬은 방탄의 음악을 좋아한다고 하면서 영어로 앨범을 내놓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었다. 필자가 소개할 노래는 방탄소년단이 영어로 녹음한 곡을 선곡해 본다. The rain today reminded me of BTS's song. Fans called up BTS on a U.S. radio program. An American fan said that he liked the music of BTS and wished they could release an album in English. I will select a song that BTS recorded in English. 방탄의 영어.. 2019. 1. 14.
Master's seat:상전님의 자리 언제부터인가 아라가 불만스러운 표정으로 말한 기억이 난다. 그녀의 불만은 나비님의 특정 의자가 있다는 것이였다.I remember when she spoke with a dissatisfied look on her face. Her complaint was that there was a particular chair for the Master Nabi. 우리집은 특별한 의자를 고양이님을 위해서 준비 해두었다.My house prepared a special chair for the cat. 물론 아폴로님은 특별한 의자가 없었다. 아폴로님이 그냥 앉고 누우면 다 그의 좌석이 된다.Of course Apollo did not have a special chair. If Apollo just sits down.. 2019. 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