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필독)이벤트협찬 감사합니다.

by Deborah 2009. 1. 29.


나임샵
6. kkommy님이 직접 만드신 과자를 선물로 드립니다. 꼬미님은 잔잔하게 이웃의 사랑을 전해 주고 계신 분이죠. 특히 요즘은 뜨개질도 열심히 하시고 요리를 하신 작품을 보면 저도 감탄할 때가 있습니다. 꼬미님 블로그 가면 자극을 받아요. 꼬미님이 직접 만드신 쿠기를 맛보시고 싶지 않으세요?

3.나임샵

Hot! 많은 분들께서 원하는 상품이네요.
가방을 받게 될 행운의 그분은 누굴까요?
살짝 나임샵에 들려서 어떤 가방들이 있는지 구경해 보세요.
상품을 고르는데 애를 좀 먹었습니다. 이제서야 다시 상품을 어떤 것을 받으시는지 올리게 됩니다.
예전에 상품 고르는 요령을 말씀드렸지만, 대상을 받으신분은 4개의 상품이 갑니다.
금상은 3개, 은상3개,동상2개로 정했습니다.
나머지 아차상을 받으신 분에게도 상품이 갑니다.
선택하신 상품이 많이 겹쳐서 제가 임의대로 선정을 한 부분도 있으니 양해를 바랍니다.

위에 상품에 번호가 있지요. 그 번호를 적으셨을겁니다. 등수에 든 사람들 중에서도 반복되는 번호가 있어
제가 임의대로 상품을 맞쳐서 보냅니다.
상품을 후원 해 주시는 분은 이 글을 보시면 댓글좀 달아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배달 가능 유무에 대해서 댓글을
남겨 주시면됩니다. 상품을 후원 해 주시는 사이트를 방문해서 댓글을 남겼는데도 아무런 반응이 없어서 그럽니다.
상품을 협찬 해 주시는 분이 직접 당첨 되신분에게 보내드리는 방법으로 하겠습니다.
필자가 거주하는 곳이 외국이라는 특수한 상황때문에 이렇게 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택배비는 외국에 거주하는 쉐아르님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에게는 착불을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선물 협찬해 주시는 분에게 택배비까지 부담을 시키기는 힘드네요.

이벤트 당첨 되신 분들이 받게 될 선물을 공개할게요.
대상을 받으신 소중한 시간님이 선택하신 상품이 3,4a,5,7 였습니다. 여기서 5번은 외국에 있는 분이 상품을 후원을 해주고 계시기에 그분께 한국까지 물건을 부치라고 말을 하기에는 제가 부담도 크고 상품을 보내는 가격만 해도 40불이 넘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이 외국에 사는분 중에 한 분이라도 응모하시면 그분에게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시간님에게는 특별히 제가 준비한 향수를 선물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소중한 시간님이 받으실 상품은 3,4a,7,13 (플러스 제가 준비한 향수.)

금상을 받으신 카리스마님에게는 6,9(a,b),10

은상을 받으신분이 두분입니다.
김치님에게는 4b,9(a,b),12
대따오/불면증에게는 9(ab)11b,1

동상을 받으신분도 두분이십니다.
해피아름드리님에게는 8a,9(a,b)
토마토님에게는 11b,9(ab)

아차상을 받으신분입니다. 참여하신분들은 다 상품을 드렸습니다.
곰탱이님 7,9(a,b)
긍정의힘 2,9(a,b)
바람의노래 8b,9(a,b)
주용파파 8b,9(a,b)
도깨비 8a,9(a,b)
유일하게 외국에서 사시는 분 한 분이 이벤트 응모를 해주셨습니다.
쉐아르님에게는 5번 상품이 배달되겠습니다.
총 38개의 상품이였습니다. 나름대로 고민을 하면서 나눈 선물입니다.
마음에 드셨으면합니다.
당첨 되신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4                                                                          10


4. 러블리앙뚜님께서 준비한 사랑의 선물이 있습니다. 러블리 캐쥬얼 앙뚜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십니다.러블리앙뚜님은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예쁜 것들이 참 많아요. 사랑하는 여자 친구가 있다면 특히 러블리앙뚜님 쇼핑몰을 적극적으로 애용하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어요.
특별히 여러분 위해서 준비한 상품이 있다고 하시네요. 기대되지 않나요? 
 

10
이러브앨리스님이 준비하신 사랑의 선물은 커플티랍니다.
아이러브앨리스라는 로고가 들어간 티를 선물입니다.
커플이 있으신 분에게 꼭 권해 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티를 나누어 입어 보세요. 그럼 사랑이 두 배가 된다니까요.
사랑은 바로 확인할 수 있을 때 더 커진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Hot! 상품인데요.
많은 분이 탐내는 커플티를 누가 가져갈지 궁금하네요.


12 
5
12
느와르샵에 주인장께서 이렇게 또 사랑의 선물을 협찬을 해 주셨습니다.
르와르샵은 여성 옷을 전문적으로 판매합니다. 아주 예쁘고 세련된 옷이 많이 있어요.
궁금하시면 르와르샵을 방문 해 보세요. 느와르샵 가는 길 클릭하세요.
참. 르와르샵에서 협찬해 주시기로 한 상품을 공개합니다. 트레이닝 반바지에요. 운동하시는 분이라면 꼭 필요한 필수 품목이죠. 올해는 느와르샵에서 제공하는 트레이닝 반바지를 입고 운동을 해 보지 않으실래요?
괜히 저만 신이 난 것인지 모르겠네요. 협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또 하나 느와르샵은 네이버 검색에 넣으면 바로 나온다고 하네요.
꼭 참조하세요.

5. Yujin님께서 준비한 선물이 있습니다. 직접 제조한 천연재료를 직접 만드신 바디숍세트.
유진님은 다음넷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직접 만드신 멋진 제품을 여러분께 소개할 기회가 되어서
아주 좋습니다. 유진님이 정성을 들여서 만드신 바디숍세트 한번 사용해 보세요. 피부가 놀라게 변한답니다.


7
8


7. 명이님이 직접 만드신 초콜릿을 3분께 드립니다. 명이님은 많은 분이 아실 겁니다. 아주 많은 댓글이 이 블로그에 달릴 만큼 인기가 있으시신 인기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죠. 멋진 명이님의 초콜렛을 맛보신 분이라면 좋아 하실 것 같습니다. 집에서 만든 초콜릿 맛보신 분들은 반하실 겁니다.


8. 혜원님이 준비하신 사랑의 선물은 직접 손으로 수를 놓은 멋진 작품을 보내드립니다.혜원님은 직접 자수를 놓으시고 강의도 하시는 분이에요. 혜원님 블로그 방문하시면 멋진 작품들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1
9
11
피터에스님이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 있습니다.
피터에스님은 이번에 쇼핑몰을 운영을 하시려고 한답니다.
골드톡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이곳에서 전문적으로 금/은 주얼리를 주문 제작한답니다.
이벤트 상품으로 드리는 것은 귀고리입니다. 여성용 귀고리 (은)인데요. 여러분에게 사랑의 선물을
마련해 주셨습니다.  ^__^* 
9 프레쉬덕님이 준비하신 사랑의 선물은 뭘까요?
바로 여러분 건강을 위해 준비했지요. 오리고기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프레쉬덕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오리고기 전문 쇼핑몰 no1 duck 도 가셔서 감상하시고 오리고기의 진 맛을 보시려면
이벤트 꼭 참여 하셔야 해요!!  이거 다시 오는 기회 아니랍니다. 오리고기 정말 먹고 싶어지네욤.. ㅋㅋㅋ

(a.) 빨간오리 + 덕도날드 10세트 (b.)오리육포 10세트

20명에게 오리고기를 선물 하신다고 합니다. 오리고기는 특별히 친정에 있는 언니가 먹어 보고 감탄을 한 고기랍니다. 꼭 드셔 보시는 행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2

1.솔로들을 위한 발렌타인 선물 "연애의 정석" 연애 컨설턴트 송창민이 말하는 연애 비법
2. 감동의 러브스토리 기욤뮈소의 "구해줘"

Adios님이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선물입니다.
아디오스님은 책을 참 사랑하는 남정네랍니다. ㅎㅎㅎ 아직 솔로라죠?
그래서인지 사랑에 대한 특별한 책이 있을 법한데요. 역시나 두 권의 책을 여러분을 위해
준비를 하셨습니다. 두 권다 멋진 책인데요. 이 책을 상품으로 받으시는 행운의 분은 누구일까 궁금한데요?


13.
멋진 이웃님께서 사랑의 선물을 협찬해 주신다고 이렇게 연락이 왔어요.
다름이 아닌 안지용님 입니다. 안지용님 블로그를 가 보시면 많은 마케팅의 팁도 많이 있습니다.
안지용님이 선물로 내 놓으신 상품은 바로
동요 시디, 태교 시디, 유아벽보 중에서 원하시는 것을
선물로 드리겠다고 하십니다. 특히 동요 시디는 (일반 동요, 영어동요)가 있다고 합니다.



올해 이벤트는 이웃님의 협찬으로 사랑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 올해는 대박 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벤트 당첨 되신분 축하합니다. 아름다운 사랑의 글 잘 보고 감동을 하였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아직 주소를 안 주고 계신 분들이 있어 이렇게 부득이하게 다시 글을 올렸습니다.
다시 글을 봐 주시고 당첨 되신 분중에서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들은 꼭 남겨주세요.(주소,이름,전화번호,우편번호) 꼭 적어 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