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티스토리 달력이 도착했어요.

by Deborah 2009. 1. 19.


매년 티스토리에서 달력을 받아 봅니다. 작년에도 받아서 기분 좋게 한해를 시작했던 기억이 납니다.
멀리 한국에서 배달된 티스토리 달력 덕분에 올해도 기분 좋게 한 해를 시작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티스토리 달력 한 장 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둥지를 두고 계신 분들의 사진이 담겨 있어
더 포근한 느낌이 들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티스토리 하면 할 수록 매력이 있고 정도 느끼고 많은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공간이라 마치 저의 쉼터의 공간으로 안주해 버린 곳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잠시 티스토리를 통해서 세상에 근심걱정들은 잊어버리고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입니다.
그래서 더 정이가는 공간입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달력 올해도 잘 쓸게요.
보내 주신 달력 한번 보실까요?
사진기 고장으로 ..허접한 사진을 찍느라 카메라가 고생을 좀 했어요. ㅎㅎㅎㅎ

짜잔.. 공개합니다. 2009년 달력이에요.

티스토리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 주시는 팀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올해도 수고해 주실 거죠?

와..이건 뭐징? 하하하.. 보아 하니 잠수 중, 또 블로깅? 역시 티스토리만의 센스가 아닐는지요.

플러스투님 사진도 보여서 좋았어요. 플러스투님 베스트 블로그 오르신 것 축하합니다.

맑은독백님 사진은 1월을 장식하고 있어 설레는 마음으로 1월을 맞이하고 있네요.

김치님의 사진도 있었어요. 11월달 가을 은행잎을 밟는 다람쥐 모습도 인상적이고요.

우리 요시토시님의 멋진 사진도 감상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렇게 많은이웃님 사진들이 있었어요. 다른 분은 제가 알지 못하지만 멋진 사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참 멋지네요. 내년의 달력은 어떤 사진이 장식할까? 몹시 궁금해지는걸요.
티스토리의 멋진 매력에 한 번 빠지게 하는 달력을 통해서 사랑을 느꼈습니다.
여러분~~ 작은 것에도 감동을 시킬 줄 아는 곳이 바로 티스토리가 아닐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