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사랑해

by Deborah 2008. 7. 1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해!" 라고 말해요.


언니는 아기 도우미를 하려고 광고를 며칠 전에 했었어요. 그런데 오늘 연락이 왔습니다. 언니는 매우 기뻐했죠. 그런데 그 전화를 제가 끊어 버렸어요. ㅎㅎㅎ
그래서요.. 언니가 너무 화가 났어요. 그냥 버튼을 눌렀는데 그게 전화가 끊어지는 거였나 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엄마는 자꾸 나를 보면서 "사랑해." 라고 말했어요. 나도 따라했는데 사랑해라는 발음이 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대신 "따랑해"라고 말했죠. 엄마는 다 알아들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