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내 여자가 응원 해주는 노래

by Deborah 2017. 8. 29.




이런 날 이런 노래는 어때요? 라고 말해주고 싶었다. 그에게 들려주었던 위의 멜로디를 대변하듯  그는 속삭이듯 말했다.

"그래 맞아. 넌 내게 있어서 이런 존재야. 나의 유일한 치어리더이자 나의 유일한 응원자. 그래서 난 너 없이는 못살아." 라고 닭살 멘트를 날렸다. 그런 그의 말이 과장된 표현 일지라도 듣기는 좋았다. 그래서 다시 들어보고 또 들어 보았던 노래였다.


오늘 여러분이 있는 공간으로 찾아 가게 될 노래는 자메이카 출신의 가수로 알려진 OMI(오미)의 창작으로 탄생된 곡을 들려줄까 한다. 이미 세계적으로 2015년의 여름을 강타하게 되었던 대중적 레게리듬의 닭살적 멘트가 가득 담겨진 노래였다. 


위의 곡은 세인들의 사랑을 받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직설적인 표현과 단순한 레게 리듬의 감각이 살아 있어 절로 흥이 나게도 하는 노래였다. 누군가가 응원 해준다는 것은 아주 특별한 선물임에 틀림없다.


당신에게도 그런 선물과도 같은 응원자가 늘 함께 해보기를 기원해 본다. 오늘도 나를 응원해주고 있는 그 누군가 때문에 힘들지도 모르는 하루를 버티고 힘을 얻는다. 여러분을 응원해줄 그 누군가를 위해 들려줄 노래에 몸을 맡껴 보자. 나도 모르게 힘이 불끈 솓아 오름을 느낄지도 모를테닌까.





치어리더 곡은 2012년도에 오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서 자메이카의 음악 레이블사를 통해서 알려지게 되었지만, 2014년도에 소니 음악사에서 위의 곡을 들어보고 노래 리믹스를 제안하게 된다. 2015년도 "Me 4 U" 라는 앨범에 독일출신의 프로듀서( Felix Jaehn)가 리믹스한 곡으로 세상에 선보였다. 이것이 히트를 치게 되면서 세계적으로 인기 몰이를 하게 되고 급기야는 영국에서 2015년도 5월에 1위를 기록하고 미국의 빌보드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놀라운 파워를 보여준 노래였다. 이렇게 Felix Jaehn 프로듀서의 리믹스 덕분에 더 많은 팬을 확보하게 되고 인기곡으로 탄생 되었다. 그가 들려주는 레게 감각의 멜로디에 빠져 들다보면 나도 모르게 어깨를 들썩거리게  된다. 이것이 음악이 주는 파워가 아닐까 한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잠시 일탈을 꿈꾸게 해주는 오늘 들어 보면 좋을 노래가 바로 위의 곡이였다. 





OMI - Cheerleader (Felix Jaehn Remix)

When I need motivation 내가 집중이 필요할때,
My one solution is my queen 나의 여왕이 하나의 해결책이지
'Cause she stays strong 왜냐면 그녀는 강하게 버티고 있어줬지
Yeah, yeah 그래. 그래
She is always in my corner 그녀는 향상 내 구석에서 있었지
Right there when I want her 내가 그녀가 원할때 그기에 있었지
All these other girls are tempting 모든 다른 여자애들도 유혹되기도 하지만
But I'm empty when you're gone 그러나 네가 떠나면 난 허전하게 된다고.
And they say 그들이 말을 하지

Do you need me? 당신은 내가 필요하나요?
Do you think I'm pretty? 당신은 내가 예쁘다고 생각하나요?
Do I make you feel like cheating? 내가 당신을 두고 바람 피우는것 같나요?
I'm like no, not really 'cause 난 아니라고 했지. 정말 아니야. 

Oh, I think that I've found myself a cheerleader 오. 내 치어리더를 찾은것 같아.
She is always right there when I need her 그녀는 내가 필요로 할때 그곳에 항상 있었지
Oh, I think that I've found myself a cheerleader오. 내 치어리더를 찾은것 같아.
She is always right there when I need her 그녀는 내가 필요로 할때 그곳에 항상 있었지

She walks like a model 그녀의 걸음걸이는 모델 같았지
She grants my wishes 그녀는 내게 소원을 들어줬지
Like a genie in a bottle 병안에 있는 지니 처럼 말이지
Yeah, yeah 그래. 그래
'Cause I'm the wizard of love 왜냐면 난 사랑의 마법사야.
And I got the magic wand 그리고 마술봉을 가지고 있거든
All these other girls are tempting 모든 다른 여자애들도 유혹되기도 하지만
But I'm empty when you're gone 그러나 네가 떠나면 난 허전하게 된다고.
And they say 그리고 그들은 말했지

Do you need me?당신은 내가 필요하나요?
Do you think I'm pretty?당신은 내가 예쁘다고 생각하나요?
Do I make you feel like cheating?내가 당신을 두고 바람 피우는것 같나요?
I'm like no, not really 'cause 난 아니라고 했지. 정말 아니야. 

Oh, I think that I've found myself a cheerleader 오. 내 치어리더를 찾은것 같아.
She is always right there when I need her 그녀는 내가 필요로 할때 그곳에 항상 있었지
Oh, I think that I've found myself a cheerleader 오. 내 치어리더를 찾은것 같아.
She is always right there when I need her 그녀는 내가 필요로 할때 그곳에 항상 있었지

She gives me love and affection 그녀는 내게 사랑과 애정을 주었지
Baby, did I mention 자기야. 내가 말했듯이
You're the only girl for me 당신은 나에게 유일한 여자라고
No, I don't need a next one 아니 다른 여자는 필요 없어
Mama loves you too 엄마도 널 사랑한데
She thinks I made the right selection 엄마는 내가 올바른 선택을 했다고 생각해
Now all that's left to do
Is just for me to pop the question 내게 질문을 하듯 모든것이 그대로 남겨져 있을 뿐이지.


Oh, I think that I've found myself a cheerleader 오. 내 치어리더를 찾은것 같아.
She is always right there when I need her 그녀는 내가 필요로 할때 그곳에 항상 있었지
Oh, I think that I've found myself a cheerleader 오. 내 치어리더를 찾은것 같아.

She is always right there when I need her 그녀는 내가 필요로 할때 그곳에 항상 있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