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게임을 하면서 새로운 만남을 갖다

by Deborah 2017. 3. 26.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 했던 그 시절의 게임을 기억 하시나요?

남편의 어린시절 추억을 불러온 게임이 있어 소개 할까합니다.

담편은 온라인 취미생활 모임으로 구성 되어 있는 Meet Up에다 던젼 드래곤 보드 게임 호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친하게 지내고 알게된 인연이 있는 분들입니다. 지금은 게임을 준비하는 준비운동 과정이죠. ㅎㅎㅎㅎ 즉슨 캐릭터를 다시 정검하는 시간을 갖고 계십니다.

요요..보세요..귀엽고 작은 것들이 다 게임에 사용되는 캐릭터랍니다. 이런 작은 피규어를 수집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죠. 저희 단순하게 게임을 위해서 준비한 캐릭터 였답니다.

흰 주사위가 보이죠. 저건 남편이 몬스터를 캐릭터 앞에 놓은거에요. 이제 싸울 준비를 하고 있네요.

오호!! 이건 탱크..몸치를 담당하는 캐릭터죠.. 몬스터가 3마리나 자리 잡고 있군요. 빨간색은 보스 몬스터를 나타 내는 거랍니다.

오..나 홀로..산책을 !! 이 캐릭은 필자의 마법사 캐릭터 입니다. 몸치가 얼마 되지 않아서 몬스터 근처가면 즉사하기 일쑤인 캐릭터 이지만 마법이 통하면 아주 파워풀 하답니다.

자 ...오늘의 하이라이트 던전 마스터를 소개합니다. ㅎㅎㅎ 던전 마스터는 우리 남편이 담당하고 있지요. 참고로 사진의 정 중앙에 자리 잡고 계신분이라죠. ㅋㅋㅋ

열심히들 하고 있습니다. 평소 학창시절때 저렇게 하면 올A를 받고도 남을 것 같은 집중력입니다. ㅋㅋㅋ


조..이분은 게임머 이시고 캐릭터가 변신을 하는 캐릭터라서 재미 있게 진행을 하셨지요. 떄로는 곰으로 때로는 독수리로 다양하게 변하는 모습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해 주신 분이랍니다.

어땠나요? 보드 게임으로 알려진 던젼 앤드 드래곤 게임이였습니다. 직접 게이머들이 우리집에 오리라곤 상상도 못했지요. 하지만 그들은 우리집에 왔었고 이렇게 게임을 하면서 서로에 대해서 알아 가고 있습니다. 남편이 위의 게임을 시작하게 된 동기는 이웃을 사랑을 나누자라는 그런 의미에서 시작 했었습니다. 지금은 서로에 대해서 알아가는 단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던전 앤드 드래곤을 통해서 알게된 몇 가지 사실을 나누어 볼까 합니다.


친목 도모에 이보다 더 좋은 게임은 없다

그렇습니다. 서로에 대해서 몰랐던 것도 게임을 통해서 친해지고 알아가는 단계에서 우정이 싹트는것 같습니다. 오래도록 하면 좋은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앞으로도 진행중인 친목 다짐의 게임이 바로 던전 앤드 드래곤이였습니다.


커플들에게 적극전 추전을 하고 싶다

커플들은 공통된 취미가 필요해요. 남편과 같이 살면서 공통된 취미 생활을 찾던 중 알게된 추억의 게임이였던 던전 앤드 드래곤이였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게이머한테 물어 보고 하긴 했지만, 요즘은 대충은 어떤 스펠을 쓰야 하는지도 안답니다.(필자는 마법사 캐릭임)


스트레스 회소에 도움이 된다.

던전 앤드 드래곤이라는 게임이 스트레스를 날려주기에 딱 좋은 게임입니다. 보기는 구닥다리 같은 게임일지라도 게임에 빠져 들면 자기도 모르게 그 세상에 와 있는듯 한 착각에 빠져 듭니다.


상상력이 풍부하신 분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

던전 앤드 드래곤 게임은 상상력이 풍부하신 분들이 하시면 정말 재미 있게 진행 할 수가 있는 게임이랍니다.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던전 마스터의 주문에 의해서 그려가는 아름다운 상상의 도시와 몬스터 대결, 승리 등등 희열을 한 순간에 만끽 할수가 있는 게임이랍니다.


상대방의 기분을 딱 좋게도 해주는 게임이다.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해주는 게임? 이런식으로 말은 했지만, 게임을 통해서 커플 같은 경우에는 싸웠던 그 순간도 하나로 뭉치게 해주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게임입니다. 참고로 필자는 남편 보다 세살이나 많습니다. 싸울때는 늘 하는 말이 있습니다..

누나가 나이가 많으닌까 누나 말들어

아니..아니..난 던전 마스터닌까 누나가 마스터 말 들어.

하하하 상상이 가십니까? 그냥 웃고 말았지요. 남편의 재치있는 답변도 그렇지만, 그날 무슨 이유 때문인지 싸웠던 기억 마져도 잊어 버리게 하는 묘한 매력 덩어리의 게이임이 바로 던전 앤드 드래곤이였습니다.


여러분도 도전 해보세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해도 무난하고 재미난 게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