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이벤트] 블로그 생활하기 힘들어.

by Deborah 2013. 3. 9.









요즘은 많이 바쁘네요. 할일도 많고 애들도 돌볼겸 시간이 모자랄지경입니다. 예전에 제가 약속했던 선물을 주기로 한 세분 있었지요. ㅎㅎㅎ 그분들께 죄송하다는 말 먼저 드리고싶네요. 사실은 핑계아닌 로 대자면, 학교생활이 너무 바빴고요. 그리고 부득이하게 남편이 지금은 텍사스로 직장이 바뀌는 바람에요, 여러가지 여유가 없었고, 아이들과 하루 일상 부딪히면서 힘들게 보내고 있었네요. 

다음주가 봄 방학기간이에요. 그래서 한숨을 좀 놓게되었네요. 그래서인데요. 제가 선물을 드리기로한 세분.. 기억하실거에요. 누구인지는 말 안하셔도 아실겁니다. 여기 늘 블로그 문지방이 닳도록 들락하시는 분이시죠. ㅎㅎㅎㅎ 감사하고 늘 고마운 마음있습니다.


대학생활 하면서 블로그 하는것 자체가 힘드네요. 가끔가다 글은 올리지만, 여전히 버거운 과제물때문에 모든것이 제가 의도하는 바대로 흘러가지 않는군요. 그나마 이렇게 자주 방문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데보라의 러브레터가 계속적으로 유지 할수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런 의미에서 한분을 선택해서 제가 직접 제작한 프린트 메이킹의 작품을 한점 보내드릴까합니다. 댓글 많이 남겨주시고요. 당첨 되시는 분은 차후에 알려드릴께요.

혹시라도 선물이 제때 배달 되지 않더라도 실망 하시 마세요. 제가 한 약속은 지키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늦게라도 꼭 선물은 보내드립니다. 저번 이벤트에 당첨 되신분의 선물은 오늘 보내드리도록 하지요.


건강하시고요. 늘 행복하세요.



LoveLetter


2013년 1월 이벤트 당첨자 리스트 다시보기


제가 만든 작품을 감상하셔야죠?


맨 아래의 두 작품만 이벤트 선물용입니다. 첫 작품은 페인팅 수업시간에 만든 작품이고요. 혹시나, 페인팅을 원하시는 분은 시간이 걸려도 원하는 이미지를 주시면 제가 직접 페인팅을 해서 보내드리죠. 참고로 페인팅은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점을 알려 드리고 싶네요.








위의 박시후씨 사진의 저작권은 시후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