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외국인이 선호하는 현대차

by Deborah 2012. 6. 14.
















남편이 현대 자동차를 선호하는 이유는 현대 자동차가 미국인들의 고객이 원하는 모든것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현대의 소나타를 오늘 계약하고 오면서 남편이 그럽니다. 이제는 현대 자동차가 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차로 변했다고 말입니다. 그리고 현대 미국판매장의 딜러 말에 의하면 현대차의 성능의 우수성과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취향대로 차를 만들었기 때문에 2011년도 부터 현대 자동차가 미국인에게는 아주 인기있는 차로 변모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우리차의 우수성을 발견함과 동시에 남편이 한국차에 대한 비관적 시선이 있었던 옛날과는 다르게 현대차의 발전된 차의 성능과 더불어 10년까지 엔진과 스랜스미터의 무료 서비스에 관해서 이야기를 들을때, 솔깃할수밖에 없었지요. 아주 좋은 에프터 서비스의 시스템이 남편을 놀라게했고 차안의 기능 또한 남편이 원하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었서 현대의 소나타를 구매하게 된것입니다.


남편이 현대차를 구입하겠다고 말을했을때, 필자는 나름대로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럽기까지 했지요. 외국에서 한국차를 접할때, 그냥 기분이 좋아지는건 아마도 우리 한국인이라는 하나의 상징을 나타내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대표적인 현대 자동차를 예를 들수 있는것 같군요. 여러분도 외국 생활하시다 보면 한국의 대표하는것을 만날수 있을거에요. 어떤것이 있을지 궁금하군요. 저는 오늘 현대 자동차가 그런 느낌을 받게 해줬네요. 우리나라 자동차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바로 애국하는 마음이 아닐런지요.

반응형